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한초임 프로필

by pn편집장 2024. 5. 3.

최근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하여 활약 중인 배우 한초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한초임의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배우 한초임의 나이, 키, 학력, 출연작, 걸그룹 활동 등에 대한 프로필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한초임 프로필

 

출생 1990년 12월 4일 (33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7cm
직업 가수  / 댄서
학력 국민대학교 (무용과 발레전공)

 

 

 

한초임은 대한민국의 댄서 출신 가수 겸 방송인입니다. 한초임이 이름을 처음으로 알린 곳은 2013년에 방송된 Mnet의 '댄싱 9' 시즌1에서였습니다. 무용학과를 전공한 한초임은 이 프로그램에서 그녀의 뛰어난 춤 실력과 아름다운 외모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2015년 하반기에 걸그룹 레이샤로 잠시 활동했다가 그룹에서 탈퇴한 후 엑스라는 댄스팀에서 활동하였습니다. 그 후에는 2018년 8월에 걸그룹 '카멜라'로 재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한초임은 C·C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의 1인 기획사를 창설하였고 그 기획사를 통해 직접 걸그룹 '카멜라'를 제작하였습니다.

 

한초임 걸그룹 카멜라

 

한초임은 아버지로부터 빌린 3천만 원을 빌려서 카멜라의 데뷔 앨범을 직접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걸그룹 '카멜라'는 '자력갱생 돌'이라는 수식어로 불렸는데, 이들은 기존의 아이돌 그룹과는 다르게 소속사나 매니저의 도움 없이 직접 홍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그녀들의 열정적인 모습은 대중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주목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당시, 한초임의 화려한 인맥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평소 한초임과 친분이 있었던 수퍼주니어의 신동이 카멜라의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았으며 앨범 작곡은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이단옆차기팀에서 맡아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한초임은 걸그룹 카멜라로 가수로서의 데뷔를 준비하면서 그녀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Mnet의 인기 프로그램 '러브 캐처'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러브 캐처'는 사랑을 찾기 위해 참가한 '러브 캐처'와 돈을 얻기 위해 참가한 '머니 캐처'들이 벌이는 추리형 예능프로그램입니다.

 

한초임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으며 광고기획 디렉터인 이채운과 최종 커플로 결정되면서 많은 관심과 이야기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한초임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

 

한초임은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불나비 팀의 주전 멤버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포워드 포지션을 맡아 탁월한 체력을 바탕으로 왕성한 활동량과 몸싸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허슬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3년 8월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 FC 불나비(이전 명칭: FC 불나방)의 신규 선수로 처음 합류하였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한초임

 

한초임은 학창 시절부터 운동 실력이 뛰어나 육상 선수로 교내 대표를 맡았으며 초등학교 때에는 교내 축구부에서 활동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며 한초임은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한초임은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하여 SBS컵 프리 시즌 개벤져스와의 경기에 불나비 팀의 선수로 출전하였습니다. 당시 소속팀은 패배하였지만, 한초임은 단 한 경기만에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주며 팀의 에이스가 될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한초임은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해 단 한 경기 후 임시 하차가 확정되었습니다. 그녀는 시즌 5 슈퍼리그 개막을 앞두고 개인 훈련 중 연습 경기에서 쇄골 주변 인대가 모두 끊어지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한초임은 약 6개월간에 재활 치료를 받으며 회복한 후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 제2회 SBS컵대회에 복귀하였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한초임

 

한초임은 FC 불나비 팀으로 출전하여 여전한 수준높은 축구 실력을 보여주며 FC 발라드림을 상대로 골까지 기록하며 맹활약하며 건재함을 과시했습니다. 

 

한초임 섹시 아이콘 

 

 

한초임은 과거 그녀의 자신감 있는 모습과 열정, 뛰어난 외모, 섹시한 패션 센스 등으로 많은 이슈를 만들었습니다. 한초임은 과거 한 시상식에서 특유의 섹시한 몸매와 대담한 노출 드레스로 주목받은 적이 있습니다. 한초임은 '제28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에서 권혁수와 함께 MC를 맡았습니다.

 

'제28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당시 한초임이 선택한 드레스는 대담한 패션 감각을 보여줬지만, 과감한 노출로 인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녀의 선택은 일부에서는 너무 선정적이라는 부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지만, 한편으로는 그녀의 대담한 패션 선택으로 인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한초임은 부정적인 의견에도 불구하고 공개적으로 자신의 패션 선택을 주장하였습니다. 그녀는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실검 1위를 받아서 영광스럽다”라고 당당하게 말하며 그녀만의 패션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초임 인스타그램

 

한초임은 2019년 3월에 맥심 모델 표지로 선정되어 그녀의 무용과 철저한 관리로 만들어진 몸매를 강력하게 드러냈습니다. 맥심은 '시스루 드레스'를 화보 콘셉트로 3월호 표지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투명한 레이스 천을 소품으로 한 화보에서는 한초임의 고혹적인 관능미를 매력적으로 드러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댓글